오늘은 제주도에서 마지막 날입니다..ㅎㅎ
오전에 중문 쪽으로 가서 우선 천제연 폭포에 갔습니다..ㅎㅎ
제1폭포로 갔는데.. 폭포에 물은 안내려오고.. 아래 파란 물만 가득했습니다.
암튼 엄마랑 사진 한방..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2폭포로 가니.. 물이 꽤 많았습니다.ㅎㅎ 여기서 가족 사진 한장..ㅎㅎ
제3폭포는 옛날에 왔던 태풍때문에 낙석 위험이 있다고 폐쇄되어서 아예 못들어갔습니다..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천제연 폭포 주차장에 감귤 파는 곳이 있어서 싸게 감귤을 샀습니다..
지금은 감귤나무의 감귤은 완전 초록색이고.. 지금 파는건 하우스 꺼라고 합니다..
폭포를 나와 길가에 e-조은식당에서 제주 갈치 조림(24,000원)을 시켜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그냥 핸들 꺽는대로 들어간 집인데.. 맛은 꽤 괜찮았습니다..ㅋㅋ;
점심을 먹고 여미지 식물원에 가려 했으나.. 주완이가 차에서 밥먹고 너무 잘 자는 바람에..
그냥 바로 제주시로 돌아와서.. 식물원 대신 좀 비슷한 한림수목원에 잠시 들렀습니다..ㅋㅋ
수목원에서 기념 사진 한장..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5시 비행기라서.. 일찍 공항으로 와서.. 랜트카를 반납하고.. 공항 여기저기 돌아다녔습니다.
탑승구 앞에서 아빠가 간지럼을 태우는 사진입니다..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간지러워서 좋다고 웃는 사진입니다..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오징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