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주완이네는 제주도로 여름휴가를 왔습니다..ㅎㅎㅎㅎㅎ;
주완이는 점심때 제주도에 도착한후 곧바로 김녕해수욕장으로 가서 생전 처음 바닷물에 들어갔답니다..ㅎㅎ 근데 아직 바닷가가 뭔지 몰라서인지 물놀이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날씨는 비가 약간 내린 이후라서 햇볕도 없고.. 그리 덥지도 않았습니다.
잠깐 물놀이 하기에는 딱좋은 날씨죠..ㅋㅋ; 

주완이가 물놀이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 좀 있다 나와서 씻었는데.. 인터넷에 올라와 있는 다른 사람들 말대로 바닷가 샤워장에 따뜻한 물이 나오지 않아 잘 씻길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대충 모래만 씻어내고 팬션에 와서 따뜻한 물로 목욕을 했습니다.

암튼 이 사진은 엄마보고 웃는 주완이 사진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엄마는 주연이 때문에 물에 못들어가고 주완이는 아빠랑 튜브타고 놀았습니다..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해수욕을 하고 씻으러 팬션으로 왔습니다.
블루베이라는 곳인데 깨끗하고.. 바닷가 앞이라 전망도 좋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아침에 전복죽도 나오고 주인도 친절하고 정말 좋습니다.. 위치가 제주시쪽이라는 것 빼고는..ㅎㅎㅎ
오히려 좋을 수도 있지만..ㅋㅋㅋ
사진은 좀 정리된 다음에 올리지요..ㅋㅋ;
이사진은 팬션 앞에서 저녁 먹으로 가기 전에 엄마랑 찍은 사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녁은 주위에 있는 흑돼지 전문점에 가서 삼겹살을 먹었습니다..
가격이 1인분에 만원이나 했는데.. 맛은 괜찮았지만.. 가격에 비해서는 좀..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오징어~
,